G05-7182802122

KEB하나은행, 핀테크 스타트업 멘토링 센터 ‘1Q Agile Lab’ 확대 이전

NSP통신, 이정윤 기자, 2017-12-29 09:24 KRD7
#KEB하나은행 #하나은행 #핀테크 #스타트업 #핀테크스타트업멘토링센터
NSP통신-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KEB하나은행은 서울 을지로 소재 하나금융그룹 명동사옥에서 핀테크 스타트업 멘토링 센터 ‘1Q Agile Lab’의 확대이전 및 브랜드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유신 핀테크지원센터장을 비롯한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금융권 최초 스타트업 협업∙육성 프로그램 ‘1Q Lab’이 보다 긴밀한 협업시너지를 강조한 ‘1Q Agile Lab’으로의 리브랜딩 및 더 넓고 쾌적한 명동사옥으로의 확대이전을 축하했다.

1Q Agile Lab 도입으로 스타트업 입주업체에 칸막이 없는 개방형 업무공간, 편안한 대화와 휴식이 가능한 라운지 형태의 공간, 프레젠테이션이 가능한 회의실, 업무 집중공간, 휴식공간, 컴퓨터 및 각종 업무시설 등이 제공된다.

G03-9894841702

이는 개방된 공간과 집중을 위한 독립공간, 휴식공간을 적절히 배치해 열린 사고와 다양한 대화를 유도했다.

하나은행은 이외에도 생산적 금융 추진을 위해 우수 기술력 보유 벤처기업에 대한 직접 투자 및 대출, 자금관리 등 금융 서비스를 비롯해 경영컨설팅, 세무컨설팅, 창업보육센터 제공, 기술가치 평가, 투자유치 자문 등 벤처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함영주 하나은행장은 “KEB하나은행은 우리 경제의 토대가 되는 중소·벤처기업이 시장에 안착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금융지원 육성 인프라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 1Q Agile Lab에서 급변하는 디지털 금융환경 속에서 상생과 동반성장의 기반을 만드는데 적극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