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계명대 동산병원, 월드쉐어와 업무 협약 체결

NSP통신, 김을규 기자, 2017-11-07 18:15 KRD7
#계명대 동산병원 #계명대 #월드쉐어
NSP통신-송광순 동산병원장(사진 앞줄 오른쪽), 이정숙 월드쉐어 기획이사(사진 앞줄 왼쪽) (계명대 동산병원)
송광순 동산병원장(사진 앞줄 오른쪽), 이정숙 월드쉐어 기획이사(사진 앞줄 왼쪽) (계명대 동산병원)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계명대 동산병원(병원장 송광순)과 월드쉐어(이사장 홍현송) 간 업무 협약식이 7일 오후3시 동산병원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협약식에는 송광순 동산병원장과 이정숙 월드쉐어 기획이사가 참석해, ‘사랑과 희망 나눔, 사회공헌 업무협약서’에 양 기관의 상호 협약을 약속했다.

동산병원은 진료 환자 가운데, 저소득 ‧ 차상위층의 어려운 환자를 발굴해 월드쉐어로 부터 후원을 받을 수 있도록 연계하고, 월드쉐어는 후원 환자에게 진료비와 생활비 등 경제적‧사회적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G03-9894841702

또한 두 기관은 건전한 기부문화운동 활성화,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국내외 재난 구호 및 의료활동을 위해 상호 협력키로 했다.

월드쉐어는 이번 협약을 통해, 현재 동산병원에서 골육종으로 치료받고 있는 러시아 소아 환자에게 진료비 400만원을 후원했다.

송광순 동산병원장은 “월드쉐어와의 협약을 통해 환우들과 지역사회에 사랑과 희망의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약속’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