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라디안, ‘KBS 희극인 체육대회’ 공식 후원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7-10-24 09:54 KRD7
#라디안 #KBS #희극인 #체육대회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자동심장충격기(AED) 전문업체인 라디안은 오는 28일 1박 2일간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2017년 KBS 희극인 한마음 체육대회’(이하 KBS 희극인 체육대회)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KBS 희극인 체육대회는 원로 희극인과 중견 및 신인 개그맨 등 극회 소속 회원들간의 유대를 돈독히 하기 위해 마련되는 단합과 화합의 행사로 매년 가을 열리고 있다.

라디안은 이번 행사에 후원금 전달과 함께 만약의 응급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AED 비치와 응급요원의 현장파견으로 대회 참가자들의 안전을 지원할 예정이다.

NSP통신-▲사진은 김성규 KBS희극인실 극회장(왼쪽)과 김범기 라디안 대표(오른쪽)
▲사진은 김성규 KBS희극인실 극회장(왼쪽)과 김범기 라디안 대표(오른쪽)

김성규 KBS 희극인실 극회장은 “라디안의 후원에 감사하다. 이번 체육대회에 앞서 희극인들을 위한 안전관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AED 후원에 관한 MOU를 체결했다”며 “이번 협약은 혹시나 발생 할 수 있는 응급상황에서 KBS 극회 회원들의 안전관리를 체계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G03-9894841702

김범기 라디안 대표는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AED를 통해 심정지 환자의 생존 가능성을 2~3배 이상 증가시킬 수 있다”며 “현장에 비치되는 AED가 위급상황에서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디안은 현재 AED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필요성을 시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연예, 방송계 스타들이 홍보대사로 참여하는 ‘소중한 생명 살리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