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서사 리얼액션 대작 <센츄리온>이 최근 한 온라인 예매사이트에서 액션 스펙타클 3종 전투영상을 공개한 후 동영상에 대한 뜨거운 반응은 물론 영화 본편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어 화제다.
<센츄리온>은<디센트>로 주목 받았던 영국 출신의 천재감독 닐 마샬이 <둠스데이> 이후 2년 만에 메가폰을 잡아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
특히<디센트>는 개봉 당시 독특한 스타일로 전세계 영화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지금까지도 최고의 공포영화로 기억되고 있다.
그런 그가 올 여름, 서사 리얼액션 대작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어 벌써부터 극장가가 들썩이고 있다. 또한 <글래디에이터>의 무술팀과 <인셉션>,<나니아 연대기>의 미술팀 등의 명품 제작진 참여로 액션에 대한 더 큰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얼마 전 맥스무비를 통해 액션 스펙타클 3종 전투영상이 최초로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닐 마샬표 액션 전투영상은 총 3가지 전투로 구성되어있는데 첫 번째는 픽트족의 요새 기습. 로마 9군단과 픽트족의 핏빛 전투가 시작되는 결정적 순간으로 픽트족이 로마 9군단을 급습, 그들을 모두 전멸시키고 퀸투스를 생포하는 씬이다.
이어지는 추격사투는 동물적 본능으로 9군단을 추격하는 픽트족과 9군단의 마지막 사투로 9군단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은 보는 이에게 숨막히는 긴장감을 전한다.
마지막으로 치열한 핏빛 전투를 그리는 협곡 대전투. 이 장면은 대작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대전투답게 화려한 스케일로 9군단과 픽트족의 운명적 대결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 고취시킨다.
영상이 공개될 때마다 끊임없이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더 증폭되고 있는 서사 리얼액션 <센츄리온>은 오는 8월 26일 개봉될 예정이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