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티쓰리 52주최고가·스타코링크↓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에스포항병원(대표병원장 김문철)은 지난 27일 서울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제3회 대한신경외과병원협의회 학술대회 임직원 세션에서 ‘데이터분석을 통한 에스포항병원의 고객 관리’에 대해 발표했다.
이번 학술대회는 대한신경외과병원협의회가 주최하고 대한신경외과학회가 후원해 개최됐다.
에스포항병원은 이날 ‘행복한 병원 만들기’라는 임직원 세션 중 ‘세션 1. 환자 경험을 통한 고객 만족’에서 에스포항병원의 고객 혁신 노하우를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대도시 대형병원에서나 시도하는 고객 서비스 혁신을 지방 소도시 종합병원에서 실시, 타 병원의 귀감을 얻어 강연 병원으로 선정돼 실시된 것이다.
발표를 맡은 의료혁신부 황종탁 부장은 “내부고객 만족도 조사, 외래고객 지역별 분석, 외래고객 만족도 조사 등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또 부서간 업무지원 만족도 조사를 통해 직원들의 업무 효율 향상을 위해서 힘쓰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에스포항병원 이희목 원무부장은 이번 학술대회 ‘병원별 주제 발표 강연’에서 에스포항병원만의 특장점에 대해 발표해 우수상을 수상했다.
NSP통신/NSP TV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