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세계그룹, 스타필드 고양 그랜드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8-24 10:29 KRD7
#신세계그룹 #스타필드 고양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스타필드 고양이 그랜드 오픈했다.

신세계그룹은 24일 최성 고양시장, 우영택 고양시의회 부의장, 박동길 덕양구청장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등 신세계 관계자, 협력회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스타필드 고양을 공식 오픈했다.

정 부회장은 이날 기념식에서 “스타필드 고양은 건축 및 인테리어의 하드웨어뿐 아니라 컨텐츠, 브랜딩, 고객편의의 소프트웨어 측면까지 한차원 더 높은 고객가치를 드리고자 고민해 준비했다”며 “스타필드 고양이 파트너사와 지역사회의 상생과 발전에 이바지하고 함께 성장을 꿈꾸고 이루어나가는 곳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스타필드 고양에서 최성 고양시장, 우영택 고양시의회 부의장, 박동길 덕양구청장,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등 신세계 관계자, 협력회사 대표들이 스타필드 고양 그랜드 오프닝 기념 테이프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신세계그룹 제공)
스타필드 고양에서 최성 고양시장, 우영택 고양시의회 부의장, 박동길 덕양구청장,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등 신세계 관계자, 협력회사 대표들이 스타필드 고양 그랜드 오프닝 기념 테이프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신세계그룹 제공)

스타필드 고양은 오픈 전부터 크게 이슈가 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실제 프리오픈 기간인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45만명 이상의 고객들이 방문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G03-9894841702

이는 일 평균 6만5천명이 방문한 것으로 스타필드 하남보다 약 10% 더 많은 방문객수를 기록했다. 영업시간이 하남 때보다 1시간 적었던 점을 고려하면실제로는 20% 이상 더 많은 고객들이 방문한 것으로 볼 수 있다.

한편 스타필드 고양은 그랜드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대중교통을 이용해 스타필드 고양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삼송역 내 스타필드 고양 광고를 배경으로 찍은 인증샷을 제시하면 이마트24 커피 이용권(2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비게이션 T-map으로 ‘스타필드 고양’을 검색하고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1장)을 9월 3일까지 증정한다.

24일부터 9월 3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펼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메가박스 2인 이용권 또는 브릭라이브 1인 이용권을 증정하고,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아쿠아필드 찜질스파 2인 이용권과 스포츠몬스터 2인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쇼핑테마파크에 걸맞게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메스트리트, 잇토피아, PK 키친 등 식음 매장들도 오픈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