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미니스톱, 미니포차 시리즈의 새로운 메뉴 ‘커리콘 치킨’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8-04 08:37 KRD7
#미니스톱 #커리콘 치킨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미니스톱이 대표 안주 치킨에 커리를 더해 독특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커리콘 치킨’을 출시했다. ‘커리콘 치킨’은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맥주를 즐기려는 혼술족을 위해 기획된 안주상품이다.

새롭게 출시하는‘커리콘 치킨’은 국내산 안심살을 사용한 치킨 가라아게에 향긋한 커리소스를 곁들여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옥수수콘, 양파, 당근채를 넣어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한입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치킨 가라아게 조각을 작은 사이즈로 만들었다.

‘커리콘 치킨’은 미니스톱의 안주 시리즈인 ‘미니포차’의 새로운 메뉴다. 미니스톱은 혼술, 홈술을 즐기는 고객에게 소포장 맞춤 안주를 제공하고자 ‘미니포차’시리즈를 지속해서 출시해 왔다. 기존의 미니포차 메뉴로는 지난해 7월 출시되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정통탕수육’을 비롯해 ‘타코야끼’와 ‘깐풍왕교자’등이 있다.

미니스톱 관계자는 “시원한 맥주 안주로도 좋지만 간편한 간식으로도 커리콘치킨을 추천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기호를 반영한 미니포차 시리즈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