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목 “금융·외환 변동성 점차 완화…밸류업 등 가속화”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휴온스의 자회사인 휴온스내츄럴(대표 천청운)은 자사 식품 전문 브랜드 ‘챙김’의 새로운 제품 ‘신정애의 제주약쑥이야기’를 4일 공영홈쇼핑에서 판매한다.
약쑥은 동의보감, 본초강목, 본초습유, 본초몽전, 의림찬요 등 수많은 고서에 ‘애엽’으로 등장해 온 따뜻한 성질의 대표적인 알칼리성 식품이다.
특히 쑥 특유의 향을 내는 ‘치네올’ 성분은 몸을 따뜻하게 하고 체질 개선과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준다. 또 칼슘, 엽산, 인, 철 등의 다양한 무기질은 물론 베타카로틴, 비타민C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돼 있다.
쑥 특유의 성질 중 하나가 주변 환경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는 것인데 ‘챙김’의 ‘제주약쑥이야기’에 사용된 쑥은 제주의 해풍을 맞고 자라 뿌리가 크고 잎이 큰 ‘제주약쑥’을 엄선해 사용했다.
챙김의 ‘제주약쑥이야기’는 한의사 ‘신정애’ 원장이 연구개발에 함께 참여했고 홈쇼핑 방송에 직접 출연해 판매할 예정이다.
휴온스내츄럴 ‘챙김’에서 선보이는 ‘신정애의 제주약쑥이야기’는 6월 4일 일요일 오전 7시 50분에 ‘공영홈쇼핑’을 통해 소개되며 실속 있는 구매 혜택으로 한 포 60ml 기준 50개입 2박스(총 100개입) 구성 세트를 국내 최저가인 6만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공영홈쇼핑 사이트를 통해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