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19대 대선

유승민,“자랑스러운 대통령 되겠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05-04 14:07 KRD7
#19대 대선 #유승민 #건국대학교 #대통령 #문재인
NSP통신-유승민 바른정당 대선 후보가 건국대학교 앞 유세차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바른정당)
유승민 바른정당 대선 후보가 건국대학교 앞 유세차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바른정당)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승민 바른정당 대선 후보는 4일 건국대학교 앞 유세에서 자랑스러운 대통령 되겠다고 약속했다.

유 후보는 “저는 대통령은 정말 여러분을 위해서 존재하는 자리라고 생각한다”며 “여러분 한 분 한 분이 대한민국의 주인이고 여러분이 대한민국의 운명을 결정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이번 선거에서 박근혜 싫다고 문재인 찍고, 문재인 싫다고 안철수 찍고. 누가 싫어서 누굴 찍는 그런 선거하지 마시고 여러분 좋아하는 후보 있으면 그 사람 찍어서 그 사람 되게 하자”고 강조했다.

G03-9894841702

또 유 후보는 “많은 시민들이 만나면 많은 시민들이 만나면 TV토론 6번 하는 거 잘 봤다. 제일 낫더라. 그런데 너 찍으면 다른 사람 될까봐 걱정이다 이렇게 말씀하시는 분 정말 많이 만났다”며 “그 많은 분들 유승민 찍으면 유승민이 된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특히 유 후보는 “저는 대통령 병에 걸린 사람 절대 아니다”며 “저는 수단과 방법 가리지 않고 대통령 되는 거 보다 대통령 되어서 잘하는 게, 성공한 정부 만들고, 성공한 대통령 만드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유 후보는 “제가 여러분의 인생 책임지겠다”며 “제가 여러분의 자랑스러운 대통령이 되겠다”고 공약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