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카셰어링 그린카, ‘우버 그린 에코팩’ 배달 증정 이벤트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04-04 09:20 KRD7
#카셰어링 #그린카 #우버 그린 에코팩 #식목일
NSP통신- (그린카)
(그린카)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대표 김좌일)가 오는 5일 식목일 에라이드 셰어링 서비스의 대표 기업인 우버(Uber)와 손잡고 고객들과 환경에 대한 소중함을 함께 인식하고 공유하자는 의미로 ‘우버 그린 에코 팩’을 배달 증정하는 ‘그린카·우버 에코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린카·우버 에코데이 이벤트’는 4월 5일 오후 1시부터 광화문과 강남지역에 있는 고객들이 우버앱을 통해 자신의 위치를 입력하고 ‘그린카·우버 기프트팩’을 신청하면, 우버 드라이버 파트너가 그린카의 친환경 전기차를 타고 해당 기프트팩을 직접 배달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그린카·우버 기프트팩’에는 미니화분과 카셰어링 그린카 전기차 이용권, 우버 블랙 이용권이 들어있으며 이 기프트 팩은 선착순으로 총 200명에게 무료 증정된다.

G03-9894841702

또 그린카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에 ‘그린카·우버 기프트팩’을 수령한 고객이 인증샷을 올리거나 ‘그린카·우버 기프트팩’을 배달하는 카셰어링 그린카의 아이오닉 일렉트릭 차량을 찍어 올릴 경우, 푸짐한 추가 경품도 증정된다.

한편 ‘그린카·우버 에코데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