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6월 1일로 사이트 오픈 11주년을 맞는 인터넷쇼핑몰 인터파크(각자대표 이기형, 이상규)는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6월 6일까지 열흘간 총 10가지의 다양한 경품행사 및 특별세일, 고객 참여 코너 등으로 이루어진 '11주년 생일파티'를 마련했다.
11주년 생일파티는 인터파크 11주년 기념 라이브 생중계라는 테마로 다양한 인기 방송 프로그램 10가지를 패러디 해 실시한다.
주요 행사로는 ▲ 1천장의 영화예매권이 걸려 있는 ‘인팍오락관’, ▲ 11가지 대박 경품이 걸린 ’일레븐 하이킥’, ▲ 하루 두번 오전 오후 11시마다 특가세일을 실시하는 ‘황금세일’, ▲ 11개의 명품진주와 함께 하는 ‘쇼! 진품명품’, ▲ 패미리레스토랑 무료 쿠폰이 제공되는 ‘쿠폰! 맛대맛’ 등으로 다채롭고 풍성한 경품과 할인행사가 매일 펼쳐진다.
매 11시마다 타임세일을 실시하는 <황금세일>은 11년 동안 펼쳐진 다양한 이벤트 중 항상 고객의 뜨거운 성원을 받았던 인기 이벤트로 앵콜 요청을 받아 매일 인기상품 4가지를 최고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네비게이션, MP3 플레이어, DSLR 카메라, PS2 등이 세일품목으로 올라와 있으며 상품마다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에 판매하므로 빠른 클릭과 순발력을 요구하는 코너다.
원하는 경품을 재미있는 뽑기 게임을 통해 당첨의 기회를 높일 수 있는 <일레븐 하이킥>은 매일매일 참여할 수 있고 캐논 DSLR카메라, CELINE 선글라스, DKNY 크로노워치, 버버리 명함지갑 등 11가지 인기 디지털기기와 명품이 푸짐하게 경품으로 걸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