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NS홈쇼핑, 양재동 aT센터서 우리먹거리 요리축제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3-03 08:54 KRD7
#NS홈쇼핑 #요리축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NS홈쇼핑(대표 도상철)이 오는 4월 25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국내 최대규모의 요리대회 행사인 ‘제10회 NS홈쇼핑 우리먹거리 요리축제’를 연다.

이번 행사는 ‘요리로(路) 세계로(路)’라는 슬로건을 걸고, 우리먹거리의 레시피 발굴 및 상품화를 통해 미래 식품산업의 선진화에 기여하고자 열린다.

NSP통신-지난해 열린 우리먹거리 요리축제 전경 (NS홈쇼핑 제공)
지난해 열린 우리먹거리 요리축제 전경 (NS홈쇼핑 제공)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제10회 NS홈쇼핑 우리먹거리 요리축제’는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단품요리 발굴을 위한 '간편요리부문'과 언제 어디서나 쉽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부문'의 경연을 통해 미래 식품산업의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2인 1팀으로 접수된 레시피는 심사를 거쳐 '간편요리부문'에 일반 50팀, 학생 30팀과 '도시락부문'에 20팀 등 총 100팀의 본선 참가자를 선발하고, 4월 25일 본선 무대에서 열띤 경연을 펼치게 된다.

G03-9894841702

요리경연뿐만 아니라 요리축제 10주년 기념전, 홈쇼핑 방송을 체험하는 오픈 스튜디오, 바리스타 강연 및 쿠킹 클래스 등의 쿠킹쇼, 뮤지컬 갈라쇼와 버스킹 브라스밴드 등의 문화 공연이 어우러져 참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진행된다..

또한, NS홈쇼핑 입점 식품 브랜드로 구성된 '명품 식품관'과 하림그룹 가족사가 운영하는 '명품 정육점'을 통해 시식행사와 특가 판매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NS홈쇼핑 도상철 총괄사장은"올해로 10년 차를 맞은 'NS홈쇼핑 우리먹거리 요리축제'는 식품문화 및 농수축산업 발전을 위한 끝없는 도전의 역사였다"며"이번 행사를 건강한 맛과 편리한 맛을 지향하는 사회적 요구에 맞춰 새로운 식문화 트렌드를 선도하고, 미래 식품산업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는 자리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