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리복, ‘서울아 운동하자’ 공동 캠페인 동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3-16 16:22 KRD2
#리복 #서울아 운동하자 #서울특별시 #MBC 플러스 #올댓스포츠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서울 시민들의 운동 참여 도모를 위한 ‘서울아 운동하자’ 공동 캠페인에 동참한다.

리복은 지난 15일 서울시 신청사 영상회의실에서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서울아 운동하자 공동 캠페인은 서울 시민의 스포츠 참여 확대를 통해 행복하고 활기찬 서울을 만들기 위해 기획된 사업이다. 서울특별시, 리복코리아, MBC 플러스, 올댓스포츠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NSP통신-리복은 15일 서울시 신청사 6층 영상회의실에서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한윤희 MBC플러스 대표, 류경기 행정1부시장, 쟝 미쉘 그라니에 리복코리아 대표, 구동회 올댓스포츠 대표. (리복 제공)
리복은 15일 서울시 신청사 6층 영상회의실에서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한윤희 MBC플러스 대표, 류경기 행정1부시장, 쟝 미쉘 그라니에 리복코리아 대표, 구동회 올댓스포츠 대표. (리복 제공)

리복은 자신의 한계를 극복함으로써 건강하고 더 나은 삶을 추구하는 ‘Be more human. 가능성은 한계를 넘는다’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피트니스를 통해 건강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것은 물론 정신적 및 육체적 한계를 넘어 끊임 없는 도전을 통한 인간 본연의 잠재력을 발휘함으로써 궁극적으로 더 나은 삶으로의 변화를 실현하자는 것을 골자로 한다.

G03-9894841702

리복은 이러한 브랜드 이념과 캠페인의 취지가 부합해 올해로 2년째 서울아 운동하자 공동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이달 말부터 서울 시민들의 운동 참여를 통한 삶의 질 향상과 활기찬 서울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스포츠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서울시를 비롯한 3사는 △서울시민의 운동 참여 동기부여를 위한 생활 체육 프로그램 개발 보급 △서울시민의 자발적 운동 참여를 위한 생활 체육 환경 조성 지원 △서울시민에게 운동의 중요성 및 필요성을 알리는 홍보 △서울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스포츠 문화 행사 개최 부분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채드 위트먼 리복 이사는 “브랜드 차원에서 건강하고 활기찬 서울을 만들기 위한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서울의 많은 시민들이 운동을 통한 즐거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함께 호흡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