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금호타이어, ‘더 안전한 타이어’ TV 광고 시작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03-15 11:08 KRD7
#금호타이어(073240) #더 안전한 타이어 #TV 광고
NSP통신-금호타이어 TV 광고 눈편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TV 광고 ‘눈’편 (금호타이어)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금호타이어(073240, 대표 이한섭)가 기업브랜드 TV 광고 ‘눈’편을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 주말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TV 등에서 방영되고 있는 이번 광고는 금호타이어의 브랜드 슬로건인 ‘Better, All-Ways’를 기반으로 소비자 입장에서 느끼는 제품 기능의 우수성을 표현하고 있다.

첫 번째 광고 ‘눈’편에서는 ‘눈은 바쁘니까 타이어는 더 안전해야 한다’ 라는 광고 카피가 인상적이다.

G03-9894841702

운전 중 다양한 변수들을 확인하느라 바쁜 운전자의 ‘눈’을 광고 속 재빠르게 움직이는 눈동자 이미지로 표현하고 사용자 편익의 감성적 표현과 제품 퍼포먼스의 기능적 표현을 복합적으로 표현했다.

또 눈길, 빗길과 같은 상황뿐 아니라 운전 중 눈에 보이는 모든 방해 요소 안에서 금호타이어는 운전자를 온전히 운전에만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준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NSP통신-금호타이어 TV 광고 눈편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TV 광고 ‘눈’편 (금호타이어)

한편 금호타이어는 오는 4월에 금호타이어의 ‘귀’편 광고를 ‘눈’편과 함께 멀티 광고로 방영할 예정이며 ‘귀’편은 ‘더 조용한 타이어’라는 주제로, 운전자의 귀는 온갖 소음들에 노출되어 있어 피곤해지기 쉬우므로 이를 위한 금호타이어의 정숙성, 저소음 측면을 더욱 강조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