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미니스톱, 신규 모바일 결제 서비스 ‘T-PAY’ 도입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3-15 08:41 KRD2
#미니스톱 #T-PAY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미니스톱(대표 심관섭)은 신규 모바일 결제 서비스 ‘T-PAY’를 도입한다고 15일 밝혔다.

‘T-PAY’란 T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휴대폰 소액 결제 서비스로 ‘T-PAY’를 이용하면 결제수단과 T멤버십카드를 별도로 제시할 필요 없이 한 번에 결제도 하고 T멤버십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미니스톱은 고객에게 다양한 결제수단 제공으로 편의를 드리며 결제수단과 할인카드를 별도로 제시해야 하는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신규 서비스를 도입 했다.

‘T-PAY’는 앱을 다운로드 한 후 간단한 가입절차를 거쳐 사용할 수 있으며 앱을 열고 1회용 결제 바코드를 생성하여 할인 및 결제를 선택하면 된다. T멤버십 할인 이용 시에는 T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된다.

G03-9894841702

미니스톱은 T-PAY서비스 도입을 기념하여 T멤버십 더블할인행사도 시행한다. 3월 15일부터 4월 3일까지 매주 목요일을 ‘더블할인 데이’로 지정하고 ‘T-PAY’ 결제 고객에게 1일 1회 T멤버십 할인혜택을 30%까지 제공한다. (단, 담배, 주류, 유가증권, 종량제봉투, 복권 등 서비스상품 제외)

이송이 미니스톱 신서비스팀 매니저는 “결제수단과 할인수단을 별도로 제시하는 번거로움 없이 T-PAY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결제와 동시에 T멤버십 할인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매우 간편하다.”며 “4월 3일까지 매주 목요일 T멤버십 더블할인 혜택까지 꼼꼼히 챙기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