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넵튠↑·팡스카이↓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KB금융그룹은 11일 주거래 고객 우대 서비스 제도인 ‘KB스타클럽제도’를 새롭게 개편한다고 밝혔다.
KB스타클럽제도는 KB금융그룹 내 계열사 거래실적을 합산해 고객등급을 선정하고 각종 금융서비스 및 뷰티·여행·렌터카 할인 등 비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우대고객 제도다.
이번 개편의 주요 내용으로는 KB금융그룹 내 KB국민은행, KB국민카드, KB투자증권, KB생명보험 거래고객 외 KB손해보험 고객에 대해서도 모든 거래실적이 합산돼 그룹 통합등급이 산정되며 선정된 그룹통합등급에 따라 은행, 손해보험, 카드, 투자증권, 생명보험, 캐피탈, 저축은행에서 모두 동일하게 우대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KB스타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피싱해킹금융사기보험, 대중교통재해보장 보험을 무료로 제공하고 일정 등급 이상의 우수고객에게 대해서는 전가맹점 카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는 등 주거래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이 크게 강화됐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계좌이동제, ISA 도입으로 금융기관간 고객 유치 경쟁이 격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KB스타클럽 서비스를 통해 주거래 고객에 대한 서비스 차별화를 더욱 더 강화해 고객 로열티 확보에 주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