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온라인쇼핑몰들이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을 펼친다.
온라인쇼핑몰에서는 어린이 완구, 도서, 의류부터 어린이 뮤지컬 등 문화공연까지 다양한 기획전 및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상품과 추천상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기 때문에 선물 고르기가 매우 편리하다.
디앤샵(www.dnshop.com)은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전'을 통해 완구 베스트 상품전, 추억의 어린이날 선물전, 머리가 좋아지는 선물세트 등 테마별 기획전을 풍성하게 진행한다.
또 디앤샵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유아/아동 카테고리에 테마완구샵인 '토이월드 장난감 백화점'을 오픈했다.
디앤샵의 토이월드에서는 연령별, 성별에 따른 다양한 브랜드 완구들을 만날 수 있으며 어린이날을 맞아 인기브랜드 최대 60% 세일전을 비롯해 각 브랜드별로도 풍성한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다.
엠플(www.mple.com)은 어린이날 완구선물 대특가전을 열고2007년 인기 완구를 10~50% 가량 할인 판매하는 한편, 출산/육아용품, 유아의류, 어린이가구, 유아식품 등 어린이 선물을 총망라한 기획전을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CJ몰(www.CJmall.com)은 5월 5일까지 '어린이날 대잔치' 기획전을 열고 유아동 도서 등 교육상품, 아동 의류, 완구, 가구, 건강식품 및 보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선물을 MD가 추천한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오는 5월2일까지 어린이날 특선 매장에서 제품을 사면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하우젠 공기청정기, 아이사랑 삶는 세탁기, 먼지따로 청소기를 선물로 준다.
또 어린이날 선물제안전을 열고, 아동복, 완구/문구, 디지털가전, 스포츠레저, 도서 등을 최고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피에르가르뎅, 폴로키즈, 아놀드파마 주니어 등 롯데백화점의 유명 브랜드 의류를 특가에 선보인다.
KT몰(www.ktmall.com)은 문화공연 이벤트를 준비했다.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열리는 가족뮤지컬 '짱구는 못 말려'는 오는 29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관람일자는 5월1일과 2일 중 선택할 수 있다.
신세계몰(mall.shinsegae.com)은 5월 15일까지 함소아 한의원과 함께 선착순 6천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엽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몰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5월 이전에 엽서를 작성하면 어린이날이나 어버이날과 같은 지정일에 맞춰 도착할 수 있게 해 준다.
G마켓(www.gmarket.co.kr)에서는 다음달 5일까지 ‘G베이비 어린이날 선물 의류’ 기획전을 진행한다.
티셔츠, 원피스, 세트의상 등 카테고리 별 인기 의류를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며 신생아, 3-12개월, 12-48개월 등 발육상태에 따라 코디할 수 있는 패션아이템을 제안한다. 이와 함께 G마켓은 '어린이날 맞이 디지털피아노 특별전'을 마련해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50%이상 할인 판매한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어린이날 선물대잔치'를 열고 인기 장난감, 도서, 놀이 기구, 완구 등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GS이숍(www.gseshop.co.kr)은 5월1일까지 ‘우리아이 기 살리는 어린이날 선물전’을 열고 아이들이 원하는 베스트 선물 모음, 연령대별 추천 선물, 온가족이 함께하는 추억 만들기 선물 등 주제별로 매장을 꾸며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한 ‘팡팡 경품 이벤트’에서는 기획전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 중 총 19명에게 빼그빼레고 전동차, 자기부양 팽이, 클레오 미끄럼틀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