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주 정수성 의원, '제20대 총선' 출마 선언

NSP통신, 강신윤 기자, 2016-02-02 18:12 KRD7
#경주 #정수성

'힘 있는 3선 국회의원으로 경주발전 책임지겠다'

NSP통신

(경북=NSP통신) 강신윤 기자 = 새누리당 정수성 국회의원(경북경주, 윤리특별위원장)이 2일 오전 11시 경주시청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제20대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날 정 의원은 출마선언을 통해"경주 발전에 모든 것을 바치겠다"는 각오를 밝히며"힘 있는 3선 국회의원으로 경주발전을 책임지겠다"고 말했다.

이어"지난 7년의 의정활동은 경주가 새롭게 도약하는 기반을 만드는 시기였다면 이제 이를 완성할 사람이 필요하다"고 주장하며"경주를 가장 잘 알고, 경주를 위해 힘 있게 나설 사람으로 지금까지 검증된 역량과 경험에 3선의 힘과 격이 더해진다면 경주발전을 앞당길 수 있다"고 강조했다.

G03-9894841702

정 의원은"경주 발전의 성패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 문화재 규제 완화와 주거 및 교육환경 개선이 시급하다"며 이를 위한 '힘 있는 NEW경주' 완성을 목표로 3대 비전과 5대 전략을 제시했다.

정 의원이 제시한 3대 비전은 양질의 일자리 창출로 일하기 좋은 경주를 위해 '미래형 경제도시 구현", 좋은 주거와 교육환경 개선으로 살기 좋은 경주를 위해 '시민중심 행복도시 실현'과 시민에 사랑받는 문화재, 세계인이 좋아하는 경주를 위해 '세계 역사문화도시 완성'이다.

또 이를 구체화할 5대 전략으로 '원자력경제 도시', '역사문화 도시', '교통중심 도시', '농어업이 강한 도시", '행복안전 도시'를 제시했다.

정 의원은"경주의 가치를 높이고 발전을 책임져 '힘 있는 NEW 경주 완성'을 위해 매진하겠다"고 밝히며 3선의 중요성을 재차 강조했다.

NSP통신/NSP TV 강신윤 기자, nspdg@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