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최근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가 마이크로소프트 전문관 ‘MS 브랜드관’ 개설함에 따라 다양한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됐다. 윈도우 오피스 정품 소프트웨어 제품은 물론 최신 윈도우 PC, 서피스, Xbox, 태블릿 등 각종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을 한 곳에서 편하게 쇼핑할 수 있게 된 것.
11번가 MS전문관을 담당하고 있는 아이엔엘 관계자는 “이번 11번가 MS 브랜드관 오픈으로 다양한 마이크로소프트제품을 한 자리에서 편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우선 MS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윈도우 오피스 다운로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3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와함께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선 마우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Surface 3를 학생 프로모션 패키지로 구매 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서피스 구매 추천 릴레이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천인, 신규 구매자에게 모두에게 2만원 상당의 문화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이외에도 Surface Pro 4는 블로그 콘테스트를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MS 전문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