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롯데하이마트, 졸업·입학 시즌 맞아 ‘대한민국 PC대전’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1-14 09:44 KRD2
#롯데하이마트(071840) #PC대전 #컴퓨터 할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내달 25일까지 대규모 컴퓨터 할인행사인 ‘대한민국 PC대전’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컴퓨터 구매율은 통상적으로 졸업·입학 시즌인 1월~3월까지 증가한다. 롯데하이마트 연간 PC 매출액의 35%가 이 기간 집중된다.

​이번 행사를 위해 롯데하이마트는 운영 브랜드를 10개로 늘렸다. 기존에 운영하던 삼성전자, LG전자, 애플, HP, 레노버 등 8개 브랜드에 에이서(ACER)와 한성컴퓨터를 추가했다.

NSP통신-하이마트 대치점을 찾은 고객들이 다양한 PC를 상담받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하이마트 대치점을 찾은 고객들이 다양한 PC를 상담받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행사 기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제안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학생에게는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제품을, 주로 외부에서 노트북을 사용하는 직장인에게는 무게가 가벼워 휴대성이 좋은 노트북을 추천해준다. 또 다양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전문가에게는 고사양의 컴퓨터를 제안한다.

G03-9894841702

유행에 민감한 젊은 세대를 위해 애플 기획전도 마련했다. 맥북 프로, 맥북 에어, 아이패드 에어2, 아이패드 미니4 등 각종 애플 제품을 한정수량 선착순 할인 판매한다. 결제금액의 8%를 할인해주고, 행사기간 동안 주말에 맥북 프로 또는 맥북 에어를 구매하면 롯데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신용카드 11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마련했다. 20여종의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11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행사기간 동안 주말에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5만원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PC를 구매하면서 스마트폰을 같이 구매하면 하이마트 포인트 5만점을 준다.

경품 행사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 기간 PC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추첨해 1등 5명에게 호주 여행 상품권을, 2등 10명에게는 일본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주말에는 ‘시크릿박스’ 이벤트를 열고 매장에 비치된 도어락 비밀번호를 맞히면 태블릿PC를 증정한다. 16일과 17일에는 하이마트 잠실점에서, 23일과 24일에는 월드타워점에서 각각 실시된다.

황영근 롯데하이마트 가전부문장은 “졸업·입학 선물로 가장 인기있는 PC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