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맞춤양복 명인’ 장준영 대표, 서울여대 학생들과 양복 제작 ‘호응’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5-12-25 13:24 KRD7
#장준영 #서울여대 #특강 #봄바니에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맞춤양복 명인으로 중국과 일본 방송에 소개되며 화제가 됐던 장준영 봄바니에 대표가 직접 대학생들과 양복 제작의 시간을 가졌다.

25일 봄바니에 측에 따르면 장준영 대표는 서울여대에서 진행되고 있는 맞춤 양복과 관련한 특강에서 37주차 이론 교육을 마치고 38주차 교육을 수강 학생들과 함께 맞춤 양복을 만드는 실습시간으로 채워 큰 호응을 얻었다.

NSP통신

장 대표의 특강은 서울여대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의상학과와 디자인학과 관련학부 학생들에게 전문가에게 현장의 경험과 필요한 술과 지식들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장 대표는 이번 실습시간에 학생들과 함께 참여해 자신의 사이즈에 맞는 맞춤 양복을 직접 재단하고 가봉까지 하며 현장에서 얻은 40여년의 명인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해 실습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G03-9894841702

장준영 대표는 총 39주차의 이번 서울여대 특별강좌에서 현장에서의 스킬과 그 동안 축적해 온 현장 노하우를 모두 전해 학생들의 현장감을 일깨워줬다.

한편 장준영 대표는 드라마와 영화의 인기 배우들의 맞춤양복 스타일을 디자인 하는 의상 디렉터로도 유명하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