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모레퍼시픽, 12월 시즌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NSP통신, 오금석 기자, 2015-12-17 11:24 KRD7
#아모레퍼시픽(090430) #스페셜 에디션 #한정품 #선물 #베리떼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에서는 15년 연말을 맞아 12월 홀리데이 시즌에만 만나 볼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을 준비했다.

이번 에디션은 특정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품으로, 고마웠던 주변 지인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베리떼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인텐스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은 피부를 닮은 세라마이드 인텐스 포뮬라가 피부 장벽을 강화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준다.

G03-9894841702

아모레퍼시픽 베리떼가 연말연시를 맞아 뉴욕에서 활동 중인 황은아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시켰다.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티(tea)파티 장면이 세련되게 재해석 되었다. 양끝을 잡고 펼치면 마법토끼의 얼굴이 나타나는 입체 메모지도 함께 증정해 홀리데이 에디션의 특별함을 더했다.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골드 셀렉션’은 대표 디바이스인 진동클렌저 ‘클렌징 인핸서’와 ‘화이트 브러시’, ’바디 브러시’ 그리고 ‘골드 마사저’ 총 3가지 어플리케이터와 무선충전기가 구성돼있다.

‘골드 마사저’는 피부에 닿는 부분이 금으로 코팅돼 있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화이트 브러시’는 기존 브러시보다 더 얇고 가늘게 제작되어 민감한 피부도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하며, ‘바디 브러시’는 팔꿈치·발꿈치·무릎 등 평소에 관리가 쉽지 않았던 부위의 각질케어를 돕는다.

베리떼 ‘모이스처 이펙트 2종’은 트러플 다이아몬드 워터가 영양과 보습을 채워준다. ‘땅 속의 블랙 다이아몬드’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블랙 트러플이 항산화 안티에이징 기능을 보인다.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는 해양심층수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수분 앰플 이다. 해양심층수 포뮬러가 수분을 촘촘히 전달한다. 또한 다양한 필수 미네랄이 다량 함유되어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