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신세계아이앤씨는 간편결제 서비스인 SSG페이 이용자를 대상으로 연말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이마트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우유와 커피믹스를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SSG페이 이용시 17일부터 일주일간 ‘이마트 진심이 담긴 우유(1000ml)’를 기존 판매가 1870원에서 80% 할인된 370원, 24~30일에는 ‘맥심 화이트골드(20입)’를 기존 판매가 3280원에서 80% 할인된 65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SSG페이로 결제하면 별도의 쿠폰 없이도 결제와 동시에 할인가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마트 포인트 적립도 자동으로 이뤄진다.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세계 통합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에서 ‘4대 카드 청구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8일까지 SSG페이에 등록한 삼성·신한·KB국민·현대카드를 이용해 7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7% 청구 할인(1인1일1회, 최대 2만원 한도) 혜택을 제공한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 마케팅 팀장은 “그동안 SSG페이를 애용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마트와 온라인 쇼핑몰 등 SSG페이 가맹점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SSG페이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SSG닷컴, 스타벅스 등 2800여개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다. 자세한 내용은 SSG페이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