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K-세일 데이에 동참해 신세계 통합 온라인몰인 SSG닷컴에서 초대형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2일부터 2주간 이마트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전품목 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SSG페이는 K-세일 데이를 맞아 더욱 다양한 할인 행사를 펼친다.
우선 23일~27일까지 SSG닷컴의 이마트몰에서는 10%, 15%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29일까지는 신세계몰에서 15%, 2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SSG페이 앱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다음달 6일까지 전국 신세계백화점에서 5000원 즉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SSG페이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용·체크카드 할인과 쿠폰 중복 사용 모두 가능하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 마케팅 팀장은 “SSG페이는 간편결제뿐 아니라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포인트 전환, 선물 보내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현재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증대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과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SSG페이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SSG닷컴 등 2700여개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다. 간편결제 서비스 최초로 선불과 후불 결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복합결제 기능을 도입하는 등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