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쿠팡, NC백화점·청담 예물샵 등 단독 입점 명품 패션·잡화 상시 판매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5-11-18 15:52 KRD7
#쿠팡 #NC백화점 #예물샵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쿠팡(대표 김범석)은 NC백화점 명품관 럭셔리갤러리, 청담 예물샵 등 오프라인 프리미엄 매장과 단독 입점 제휴를 맺고 해외 명품 잡화와 고급 주얼리를 할인가에 선보이는 ‘명품 패션·잡화 기획전’을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을 시작으로 본 입점 업체들의 상품을 상시 판매, 프리미엄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더욱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NC백화점 명품관인 ‘럭셔리갤러리(Luxury Gallery)’ 상시 입점은 전자상거래 업계 가운데 쿠팡이 최초다.

G03-9894841702

쿠팡은 럭셔리갤러리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관련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프라다, 펜디, 버버리, 보테가베네타 등 해외에서 직수입한 35개 명품 브랜드의 1,100여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상품들은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NC백화점이 보증하는 믿을 수 있는 제품들로, 쿠팡에서 구매한 상품들도 NC백화점과 동일한 AS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인 페라가모, 에트로 지갑을 10만원대부터 선보이며 구찌, 펜디 등의 인기 가방을 40만원대에 제공한다. 최근 몇 년 동안 국내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보테가베네타의 지갑과 가방 20여 종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상품 구매 시 최대 1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레꼴뜨 커피 메이커’를, 70만원 이상 구매 시 ‘WOW 보만 무선 전기주전자’를, 그 외 구매 고객에게는 ‘MAI 디퓨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고급 주얼리를 한 데 모은 ‘럭셔리 예물 기획전’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그 동안 청담동의 오프라인 매장과 자체 온라인몰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잼브로스’, ‘지바인’, ‘렉스다이아몬드’, ‘뮈샤’ 등의 유명 명품 주얼리를 보다 알뜰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상품 구입시, 판매가의 5%를 쿠팡캐시로 적립해 준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