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니스프리,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윈터쿠션 ‘커버’ 내놔

NSP통신, 손정은 기자, 2015-10-19 14:14 KRD7
#아모레퍼시픽(090430) #이니스프리 #윈터쿠션 #커버 #극촉촉 피부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제주 그린티 씨드 오일의 촉촉 보습막으로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극촉촉 피부’를 연출해주는 앰플 인텐스 쿠션(윈터쿠션)의 ‘커버’ 버전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NSP통신-앰플 인텐스 쿠션 커버. (이니스프리)
앰플 인텐스 쿠션 ‘커버’.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앰플 인텐스 쿠션은 4계절 내내 사용하는 쿠션이 아닌 차갑고 매서운 바깥바람과 뜨겁고 건조한 실내 환경으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 피부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윈터쿠션’이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있다. 지난 2014년 10월에 처음 출시된 이후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이니스프리는 더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기 위해 기존 제품의 장점인 ‘촉촉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커버력을 높인 새로운 ‘커버’ 버전을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

이니스프리 앰플 인텐스 쿠션 ‘커버’는 제주 그린티 씨드 오일을 함유한 앰플 인텐스 콤플렉스가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며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앰플 인텐스 쿠션에 함유된 더 그린티 씨드 오일은 녹차 중에 가장 귀한 원료인 녹차 씨앗과 녹차 잎의 강력한 수분 항산화 효과가 더해져 피부 속부터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채워주는 브랜드의 정수가 한 병에 담겨있는 오일이다.

또 앰플 인텐스 쿠션 ‘커버’는 피부 빛을 살려줘 바르는 즉시 속에서부터 차오르는 듯한 자연스럽고 화사한 광채 피부로 표현해준다. 더불어 슬림 커버 파우더가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돼 피부결은 매끈하게, 피부톤은 고르게, 피부 결점은 깨끗하게 커버해주며 데일리용으로 적합한 SPF 34/PA++의 자외선 차단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G03-9894841702

이니스프리 앰플 인텐스 쿠션은 13호 라이트 베이지, 21호 내추럴 베이지, 23호 트루 베이지 총 3컬러로 구성되며 이제 ‘내추럴’ 버전과 ‘커버’ 버전 2가지 제품을 개인의 피부 타입이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새롭게 ‘커버’ 버전이 추가된 이니스프리의 ‘윈터쿠션’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