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롯데홈쇼핑, 한국대학문화연합회에 기부금 6000여만원 전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10-12 14:08 KRD2
#롯데홈쇼핑 #한국대학문화연합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은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나눔릴레이’를 통해 모아진 기부금 6000여만원을 한국대학문화연합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한국대학문화연합회 본사에서 임삼진 롯데홈쇼핑 CSR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 구자영 한국대학문화연합회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NSP통신-임삼진 롯데홈쇼핑 CSR동반성장위원장(오른쪽)이 12일 서울시 마포구 한국대학문화연합회 본사에서 구자영 한국대학문화연합회 회장에게 롯데홈쇼핑 나눔릴레이 기부금 6000여만원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제공)
임삼진 롯데홈쇼핑 CSR동반성장위원장(오른쪽)이 12일 서울시 마포구 한국대학문화연합회 본사에서 구자영 한국대학문화연합회 회장에게 ‘롯데홈쇼핑 나눔릴레이’ 기부금 6000여만원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은 기부금 마련을 위해 지난달 26일을 ‘천사데이’로 지정, 13번째 ‘나눔 릴레이’ 기부방송을 진행했다. 당일 주문건수에 1004원을 곱한 금액을 비영리 단체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총 16개 판매 프로그램을 통해 총 6000여만원의 기부금이 마련됐다.

기부금은 소외아동들을 위한 문화·교육지원 사업인 ‘재능나눠드림’에 쓰여질 예정이다. 재능나눠드림은 전국의 한국대학문화연합회 소속 대학생들의 재능을 활용해 지역아동센터 학생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서울·부산·대전 등 전국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기초과목 수업, 현장학습, 야외활동 등 교육·문화생활을 지원하게 된다.

G03-9894841702

임삼진 롯데홈쇼핑 CSR동반성장위원장은 “롯데홈쇼핑 고객들의 정성으로 모아진 기부금이 각 지역의 소외아동들에게 보다 더 쾌적하고 다양한 교육·문화생활 환경을 만드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릴레이를 통해 사회 전반에 진심 어린 나눔을 실천하고 나눔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