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10일부터 14일까지 ‘가을 맞이 스페셜 세일’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세일기간 동안 1,400여 가지 제품이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번 세일에는 건조한 가을철에 손상되기 쉬운 피부와 헤어를 관리해주는 다양한 제품이 준비됐다. 우선 손상 모발을 매끈하게 회복시켜주는 효과로 정평이 난 '프로큐어 케미컬-데미지 클리닉 헤어팩' 등 헤어팩, 헤어 미스트, 두피 스케일러 등이 50% 할인 판매된다.
스윗 아몬드 오일, 포도씨 오일 등이 함유돼 보습 효과가 뛰어나고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보르도 앱솔루트' 라인의 바디 스크럽, 바디 밀크, 바디 오일, 바디 버터 등도 50% 할인된다. 상큼, 달콤한 향취가 특징인 '스위티 배스' 라인의 샤워젤, 바디로션, 샤워코롱 제품도 준비됐다.
스킨케어 제품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생기 잃은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부여하는 한방 발효 화장품 '초보양' 라인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미샤 대표 베스트 셀러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보랏빛 앰플로 유명한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안티에이징 최강자 '이모탈 유스 크림'과 이번 가을 신상 제품인 '이모탈 유스 블루 에센스' 등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미샤 허성민 마케팅 팀장은 “이번 가을 정기 세일에는 미샤의 베스트셀러는 물론 갑작스런 기온 변화로 거칠어진 피부와 헤어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됐다”며 “올 가을을 촉촉하게 나기 위한 필수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