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미샤, 가을 맞이 스페셜 세일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10-10 20:30 KRD2
#미샤 #스페셜 세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10일부터 14일까지 ‘가을 맞이 스페셜 세일’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세일기간 동안 1,400여 가지 제품이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번 세일에는 건조한 가을철에 손상되기 쉬운 피부와 헤어를 관리해주는 다양한 제품이 준비됐다. 우선 손상 모발을 매끈하게 회복시켜주는 효과로 정평이 난 '프로큐어 케미컬-데미지 클리닉 헤어팩' 등 헤어팩, 헤어 미스트, 두피 스케일러 등이 50% 할인 판매된다.

NSP통신-가을 맞이 스페셜 세일 포스터 (미샤 제공)
가을 맞이 스페셜 세일 포스터 (미샤 제공)

스윗 아몬드 오일, 포도씨 오일 등이 함유돼 보습 효과가 뛰어나고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보르도 앱솔루트' 라인의 바디 스크럽, 바디 밀크, 바디 오일, 바디 버터 등도 50% 할인된다. 상큼, 달콤한 향취가 특징인 '스위티 배스' 라인의 샤워젤, 바디로션, 샤워코롱 제품도 준비됐다.

스킨케어 제품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생기 잃은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부여하는 한방 발효 화장품 '초보양' 라인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미샤 대표 베스트 셀러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보랏빛 앰플로 유명한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안티에이징 최강자 '이모탈 유스 크림'과 이번 가을 신상 제품인 '이모탈 유스 블루 에센스' 등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G03-9894841702

미샤 허성민 마케팅 팀장은 “이번 가을 정기 세일에는 미샤의 베스트셀러는 물론 갑작스런 기온 변화로 거칠어진 피부와 헤어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됐다”며 “올 가을을 촉촉하게 나기 위한 필수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