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엠베스트가 중학생들의 중간고사 대비에 도움을 주기 위해 특별 기획한 ‘파이널패스’를 최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신청 가능한 ‘파이널패스’는 엠베스트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2학기 중간고사 대비 특강 중 본인의 학년에 해당되는 전 강좌를 신청일로부터 45일간 강좌 수에 제한없이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 서비스다. 내신 진도 강좌, 서술형 평가 대비 강좌 등 중간고사 대비에 필요한 모든 강좌를 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자유롭게 선택·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중간고사 대비 특강은 각 과목의 단원별 핵심 개념을 꼼꼼하게 정리해주는 것은 물론 단계별 문제풀이를 통해 교과 내용 점검부터 고난도 문제 대비까지 가능하도록 구성, 중학생들의 집중학습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파이널패스’를 신청한 학생들은 학년별, 과목별, 출판사별 핵심 개념 및 유형을 체계적으로 분석, 내신시험 대비 예상문제를 제공해주는 ‘내신마스터’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엠베스트 전문 연구진들과 실제 교과서 집필진으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내신시험 유형, 난이도, 단원별 출제율, 서술형문제 출제율 등을 유형화하여 예상문제를 추출했기 때문에 시험 전 본인의 실력을 점검해보는 데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단원별 적중 테스트, 시험대비 셀프 테스트 등 온라인 모의 테스트 이용권은 물론, 올바른 학습법을 알려주는 ‘10분 공부법’ 강의 수강권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