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제주 가파도산 청보리를 발효시켜 만든 각질 케어 전문 청보리 필링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청보리 라인은 3가지 천연 AHA 성분으로 구성된 청보리초를 함유해 각질 없이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주 원료가 되는 청보리초는 제주 가파도산 청보리를 발효시켜 만들어낸 원료로 제주 정통 식품인 ‘쉰다리초’의 발효법을 연구해 개발한 이니스프리만의 각질 케어 효능 원료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니스프리 청보리 필링 라인은 스페셜 케어용 아이템인 청보리 고마쥬 필링 마스크, 오버나이트 필링 마스크, 필링 패드 3종과 클렌징 아이템인 청보리 파우더 워시, 버블 클렌저, 클렌징 크림, 클렌징 티슈 4종 총 7종의 제품이 구성돼 있어 피부 상태, 선호하는 타입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청보리 고마쥬 필링 마스크’는 화학적, 물리적 필링 효과로 이중 각질 케어가 가능하며 ‘청보리 오버나이트 필링 마스크’는 바르고 자기만 하면 매끈한 피부결을 느낄 수 있는 수면 필링 마스크 제품이다. 개별 포장된 파우치에 든 패드 타입의 ‘청보리 필링 패드’는 일주일에 한번 각질 케어가 필요할 때 간편하게 강력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각질이 생기기 쉬운 가을, 매끈하고 투명하게 각질을 케어해 줄 이니스프리 청보리 필링 라인은 이번 9월부터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