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위메프, 보그·지큐 합작 패션전문관 ‘에디터 픽’ 오픈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5-08-20 15:44 KRD7
#위메프 #보그 #지큐 #패션전문관 #에디터픽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패션전문관 ‘에디터 픽(EDITOR PICK)’을 오픈한다.

지난해 이어 2회째를 맞는 매거진 ‘보그(VOGUE)’와의 콜라보레이션에서 나아가 올 해에는 남성 패션 매거진 ‘지큐(GQ)’와의 협업으로도 확장돼 여성 패션뿐 아니라 남성 패션까지 아우른 트렌드룩을 제안할 계획이다.

위메프의 에디터 픽에서는 ‘제이어퍼스트로피’, ‘샐러드보울’, ‘바이바이섭’ 등 한국을 대표하는 신진디자이너 80여개 브랜드의 엄선된 500여개 제품을 선보인다.

G03-9894841702

8월부터 매월 20일에 정기적으로 위메프 웹과 모바일의 에디터 픽관, 그리고 보그와 지큐의 지면, 웹페이지 등에 새로운 상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보그와 지큐에서 제안한 각 시즌 별 가장 트렌디한 패션 콘셉트에 맞춰 에디터 픽에 참여하는 신진디자이너들의 상품이 스타일링된다.

또한 에디터 픽에 소개된 상품들은 위메프 모바일과 앱, 웹사이트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이현지 위메프 패션전략팀 차장은 “위메프의 에디터픽 프로젝트가 채널이 없어서 고민이었던 신진디자이너들의 등용문이 될 수 있도록 신규 브랜드와 지원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예정” 이라며 “소비자는 가장 빠르게 시즌 패션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더욱 편리하게 트렌디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