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코웨이 리엔케이, 새 모델로 배우 최지우 발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8-19 09:12 KRD7
#코웨이(021240) #리엔케이 #최지우 #안티에이징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웨이(대표 김동현)의 안티에이징 전문브랜드 리엔케이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국내 대표 피부 미인인 배우 최지우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NSP통신-리엔케이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배우 최지우 (코웨이 제공)
리엔케이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배우 최지우 (코웨이 제공)

리엔케이 측은 “최지우는 우아하고 도시적이면서도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동시에 지니고 있는 내·외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여배우”라며 “리엔케이의 브랜드 이미지인 ‘아트 오브 셀 사이언스(Art of Cell Science)’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국내 대표 피부 미인으로 손꼽히는 배우 최지우는 일본·중국·대만 등 아시아 전역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삼시세끼’, ‘꽃보다 할배’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진솔한 모습과 함께 잡티 없는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를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에 최지우가 촬영한 리엔케이 광고는 ‘끊임없이 변화할 때, 아름다움은 진화한다. 리엔케이, 새로운 리엔케이로 다시 태어난다’라는 카피와 여성이 지닌 다양한 매력을 콘셉트로 꾸몄으며 오는 9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G03-9894841702

양정선 코웨이 코스메틱마케팅부문장은 “외적인 아름다움과 내적인 아름다움을 고루 갖춘 최지우의 이미지가 세포과학으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지향하는 리엔케이의 세련되고 모던한 콘셉트를 잘 표현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리엔케이의 새로운 뮤즈인 최지우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 강화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엔케이는 세포과학의 미학과 정수를 담은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로 ‘셀투셀 에센스’ 등의 혁신적인 제품과 더불어 최근 유통채널을 방문판매에서 홈쇼핑, 백화점, 면세점 등으로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