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리따움, ‘동안 라인’ 2종 업그레이드 출시

NSP통신, 손정은 기자, 2015-08-13 09:34 KRD7
#아모레퍼시픽(090430) #아리따움 #동안 라인 #미스트 #올인원크림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은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형 스킨 케어가 가능한 ‘동안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NSP통신-아리따움의 동안 라인.
아리따움의 ‘동안 라인’.

수분 폭탄이라고 불릴 만큼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던 ‘동안 라인’의 기능성은 더욱 강화하고 디자인은 더 심플하고 명확하게,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쓸 수 있도록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여 선보인 것이다. ‘동안미스트’와 ‘동안 올인원크림’으로 구성된 ‘동안 라인’은 물 오른 촉촉한 피부를 위한 히아루론산, 탱탱 탄력 영양감 있는 피부를 위한 콜라겐, 산뜻하고 맑은 피부를 위한 티트리 3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고객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동안미스트’는 마치 안개와 같이 조밀하고 미세한 분사력을 자랑하는 미스트로 피부 위에 고르게 분사돼 수분 입자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을 도와주고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줘 장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토너+로션+에센스+크림+수분팩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5 in 1 올인원 아이템인 ‘동안 올인원크림’은 언제 어디서나 쉽게 피부를 가꿀 수 있는 튜브 타입 크림으로 업그레이드 됐으며 ‘동안 미스트’와 함께 쓰면 단 2단계만으로 스킨 케어를 완성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의 피부 관리를 위한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G03-9894841702

피부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는 ‘동안미스트’와 ‘동안 올인원크림’은 8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