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유니클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감사제 수익금 1억원 기부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7-01 15:58 KRD2
#에프알엘코리아 #유니클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감사제 수익금 기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지난 5월 진행한 고객 감사 할인 행사인 ‘유니클로 감사제’ 수익금 중 1억원을 기부한다고 1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지난 2013년 6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올해로 3회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운영하는 ‘미래를 꿈꾸는 아이들’ 캠페인을 후원하고 있다.

NSP통신-유니클로가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지난 5월 진행한 고객 감사 할인 행사 유니클로 감사제 수익금 중 1억원을 기부했다. (에프알엘코리아 제공)
유니클로가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지난 5월 진행한 고객 감사 할인 행사 ‘유니클로 감사제’ 수익금 중 1억원을 기부했다. (에프알엘코리아 제공)

해당 캠페인은 재능이 있으나 경제적인 사정으로 전문적인 교육을 받지 못하는 어린이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기 위한 유니클로와 재단의 장기 프로젝트다. 유니클로는 2013년 가을부터 특정 상품 판매 및 유니클로 감사제 수익금 일부를 기부해 왔다.

홍성호 에프알엘코리아 유니클로 대표는 “어린이들이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교육을 포기한다는 사실은 사회적으로도 큰 손실이기에 유니클로 감사제 수익금이 어린이들의 재능을 꽃피우는 데 지속적으로 쓰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금전적 후원뿐 아니라 다채로운 활동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해 아동복지 발전에 적극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