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부산=NSP통신) 윤민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8층 이벤트 홀에서는 오는 11일까지 수입 골프웨어 여름 특집전을 선보이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은 앞두고 다수의 유명 골프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특집전에는 여름 골프웨어 총 8억원, 8000피스의 물량 투입됐을 뿐만 아니라, 긱정 특가상품 및 증정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아디다스, 나이키 골프, 골피노 등 유명 6대 브랜드 외 풋조이 신상품 특별 초대전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특집전은 20%에서 최대 70% 할인된 가격 판매하는 나이키 골프 및 10% ~ 50% 세일 행사를 진행하는 아디다스 골프 등 다양한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실속있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골피노와 아다바트에서는 특가상품으로 티셔츠를 8만 9000원, 9만 9000원에 판매하며, 풋조이 신상품 특별 초대전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금액에 따라 파우치, 보스턴백 등 다양한 증정품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디다스 골프에서는 상의, 하의, 골프화 3개 아이템 구매 시 파격적으로 퍼터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상의, 하의 등 2개 아이템 구매고객에는 파우치 증정 행사를 11일 까지 진행하며, 나이키 골프에서는 40만원 이상 상품구매 시 골프 우산을 증정한다.
NSP통신/NSP TV 윤민영 기자, yoong_j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