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동국제약, 보육시설에 ‘마데카솔 구급가방’ 전달…연 2회로 확대

NSP통신, 손정은 기자, 2015-05-26 10:51 KRD7
#동국제약(086450) #마데카솔 구급가방
NSP통신-동국제약은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아이 안전캠페인을 통해 선정된 경기도 평택시 필립스 어린이집을 직접 방문해 구급가방을 전달했다.
동국제약은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아이 안전캠페인’을 통해 선정된 경기도 평택시 ‘필립스 어린이집’을 직접 방문해 구급가방을 전달했다.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잇몸약 인사돌로 알려진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아이 안전캠페인’을 통해 전국 보육시설에 휴대용 ‘마데카솔 구급가방’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어린이들이 상처가 났을 때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전국 보육시설에 휴대용 구급가방을 지원하는 행사다. 지난해부터 참여율이 높아짐에 따라 연 1회에서 2회로 확대해 운영되고 있다.

동국제약은 지난 4월 한 달 동안 마데카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았다. 선정된 기관 중 한 곳인 경기도 평택시 ‘필립스 어린이집’을 직접 방문해 구급가방을 전달하고 ‘상처에 맞는 상처치료제 선택’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G03-9894841702

전달된 구급가방에는 상처치료에 필요한 마데카솔연고, 털진드기·모기기피제 ‘디펜스벅스’를 비롯해 핀셋, 가위, 알코올 솜, 밴드 등 응급용품들이 갖춰져 있다. 방수재질의 파우치 형태라서 소풍, 현장학습 등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어린이집의 원장은 “야외활동 시 발생할 수 있는 아이들의 상처에 신속하게 대처하는데 휴대용 구급가방이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특히 아이들의 상처 종류에 따른 치료제 사용방법에 대해서도 들을 수 있어 유익했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