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KTH(대표 오세영)의 K쇼핑은 생활가전및 가구 구매시 적립금 최대 10만원을 지급하는 ‘슈퍼 위크엔드 슈퍼 찬스(Super Weekend! Super Chance!)’ 이벤트를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주부들이 선호하는 삼성, LG 등 유명 브랜드의 생활가전과 홈쇼핑 가구부문 소파 판매 브랜드 1위 에넥스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23일 오후 12시 ‘삼성 지펠 냉장고’와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를 구성한 패키지 판매를 시작으로 ‘삼성 에어컨 Q9000 스탠드·홈멀티’, ‘LG 휘센 에어컨 2in1·스탠드’를 판매하고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적립금 10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삼성 노트북 ATIV5와 삼성 워블 세탁기 구매자에게는 적립금 5만원 증정, 에넥스 로벨리 라텍스 소파 구매자에게는 적립금 1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K쇼핑 5월 첫 가입 및 구매자에게 5000원 상당의 쇼핑 이용권을 지급하며 현대카드 5만원 이상 결제 시 5% 청구할인 및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제공한다.
K쇼핑은 올레TV·스카이라이프 20번, C&M·CJ헬로비전 25번, 티브로드 29번 채널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