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송일국-삼둥이,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지면 광고 B컷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5-20 10:31 KRD7
#송일국 #삼둥이 #미닛메이드
NSP통신- (코카콜라)
(코카콜라)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코카콜라의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 모델인 송일국과 국민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훈훈한 부자케미가 돋보이는 지면 광고 B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0일 공개된 사진은 새롭게 출시된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지면 광고 촬영 현장의 삼둥이 비하인드 컷으로 지난 TV-CF 촬영에서처럼 앙증맞고 귀여운 모습이 담겨져 있다. 특히 먹방 삼둥이답게 맛있는 주스와 함께 한 촬영장을 놀이터처럼 즐기는 모습이다.

촬영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송일국은 이번 지면 광고 촬영에서 아빠를 유독 잘 챙기는 ‘대한’이와 뽀뽀하려는 듯 서로 마주 보는 모습, 그리고 촬영이 어색한 듯 웃음을 짓는 민국이를 번쩍 들어올려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모습, 주스에 푹 빠진 만세를 꼭 껴안은 모습 등으로 삼둥이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 보였다.

NSP통신

또 애교 1인자 ‘민국’은 송일국 품에 안겨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어 아빠의 애정 어린 눈빛을 이끌어 냈고, ‘대한’은 평소처럼 의젓한 장남 포스를 풍기며 얌전한 포즈를 취했다. 삼둥이 중 장난기가 가장 많은 막내 ‘만세’는 어디로 튈 줄 모르는 행동으로 재미 있는 포즈를 연출해 냈다.

G03-9894841702

송일국의 홈스타일 육아법 덕분인지 세상에 둘도 없는 형제애를 자랑했던 삼둥이들은 이 날 촬영장에서 다툼 없이 다양한 놀이를 즐기며 사이 좋게 지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은 진한 과즙과 과일 속살을 잘 짜낸 후 남은 부드러운 섬유질인 과일 속껍질(펄프)이 들어 있어 과즙과 과일 속을 함께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자몽의 달콤하고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자몽’과 오렌지 과즙을 담은 상콤달콤한 맛의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오렌지100’ 두 가지 맛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