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는 연애 멘토&칼럼리스트로 활동하고있는 곽정은 에디터가 추천한 매력적인 향기 아이템 Top5로 구성된 ‘기분 좋은 향기에 수분을 담다‘ 향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곽정은 에디터는 "올 봄 누군가의 마음을 빼앗고 싶다면, 촉촉한 피부와 봄처럼 은은한 향기는 필수"며, "이를 모두 충족시켜줄 수 있는 바디 보습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 원래 내 체취인 것처럼 오랜시간 공을 들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뉴트로지나의 ‘기분 좋은 향기에 수분을 담다’ 향기 프로모션은 연애 멘토로서 곽정은 에디터가 추천한 올 봄 매력 어필 포인트인 ‘향기’를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곽 에디터가 추천한 바디로션 4종과 핸드크림 1종 동 총 5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의 향기있는 바디 제품에서 부족했던 보습력까지 완벽하게 채워주며 은은한 향으로 피부를 매력적으로 가꿔주는 제품들로 구성되었으며,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까지 세트로 구성되어 간편한 구입이 가능하다.
곽정은 에디터가 추천한 제품은 먼저 슈퍼비타민 노르딕 베리로 싱그러운 향과 생기 촉촉한 피부를 가꿔주는 비타민 로션 ‘노르딕 베리 바디 모이스춰라이저’와 ‘노르딕 베리 핸드크림’으로 특히 향기는 물론 산뜻한 사용감으로 바쁜 아침에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추천 이유를 들었다.
그 외에도 아비노의 바디 케어 제품도 함께 추천했다.
곽정은 에디터가 수년간 사용하고 있는 ‘아비노 스트레스 릴리프 바디로션’은 라벤더, 일랑일랑, 카모마일 오일이 어우러져 자체만으로도 고급스러운 향을 지닐 뿐 아니라 중성적인 계열의 향수들과 잘 매치되는 제품이라고. 자몽과 석류를 갈아 넣은 듯 싱그러운 향을 느낄 수 있는 ‘아비노 에너자이징 바디로션’은 기분 좋은 아침을 시작할 수 있는 상큼한 로션으로 추천했다.
뉴트로지나의 ‘기분 좋은 향기에 수분을 담다’ 프로모션은 주요 온라인몰 옥션, 지마켓, 11번가에서 4월 중순부터 5월 초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각 온라인몰 참조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