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에서 모델 이영진, 발레리나 김주원, 방송인 신아영과 함께한 ‘EVERYONE TALKS ABOUT HER’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이자 워너비로 손꼽히는 발레리나 김주원, 모델 이영진, 하버드대 출신 아나운서 신아영마저 선망하고 긴장하게 만드는 ‘그녀’에 대한 셀럽들의 묘사를 담고 있다. 특히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기 전 각각의 셀럽들이 그녀에 대한 힌트를 담은 티징 영상을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등 SNS에 선공개해 그녀가 누구인지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EVERYONE TALKS ABOUT HER‘ 영상은 수분감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앰플’ 출시를 맞이해 선보인 영상으로, 아모레퍼시픽이 자신 있게 내놓은 첫 번째 수분 앰플이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누구보다 촉촉한 피부로 거듭나 모든 사람들로부터 선망의 대상인 ‘그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EVERYONE TALKS ABOUT HER’ 영상은 캠페인 인스타그램 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영상에서 소개된 아모레퍼시픽의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앰플’은 각종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대나무 수액 성분이 건강한 표피층으로 가꾸어주는 동시에 공급된 수분을 피부 속에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