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써볼까

보령메디앙스 닥터아토 선케어 로션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5-03-27 00:14 KRD7
#보령메디앙스 #닥터악토 #민감한피부 #선케어 #신제품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보령메디앙스(대표 김영하)가 출시한 닥터아코 선케어 전제품은 알러지 유발 가능향이 들어있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선케어 제품이다.

닥터아토에서는 강한 햇볕에 노출된 후, 민감하고 지친 피부관리를 위한 애프터 선 케어 제품으로 ‘아쿠아 수딩 젤 로션’을 선보인 것.

‘아쿠아 수딩 젤 로션’은 자작나무와 너도밤나무로부터 유래한 글루코즈와 자일리톨 성분을 결합한 아쿠아실 보습성분을 함유해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준다.

G03-9894841702

강한 자외선으로 건조하고 달아오른 피부, 벗겨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으며, 촉촉한 보습력으로 피부에 시원한 느낌을 부여하는 것은 물론 민감한 피부를 위한 마치현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자극 및 트러블을 완화시켜 시각적으로도 개선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수딩 젤 로션이다.

또한 닥터아토 ‘수분 촉촉 데일리 선 로션’은 연약한 피부의 아이는 물론 투명한 에센스 타입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지수 30의 순한 데일리 선 케어 제품.

풍선덩굴 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에 진정효과를 부여하며 바르는 순간 캡슐 에센스가 톡톡 터지면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스틱타입의 ‘닥터아토 포켓 선’은 자외선차단지수 50으로 야외 활동을 하기 전, 아이들 혼자서도 손에 묻히지 않고 얼굴에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