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티쓰리 52주최고가·스타코링크↓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경남제약(053950)은 ‘2014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 대전’에서 ‘김수현의 레모나 스페셜 에디션’ 제품이 ‘팩스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 대전은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디자인단체총연합회가 후원하는 디자인 어워드로 국내 패키지 디자인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대회 중 하나다.
‘김수현의 레모나 스페셜 에디션’은 2014-2015년 레모나 광고메시지인 ‘넌 예뻐야 하니까’의 메인카피를 ‘레모나 감성’, ‘나의 레모나’라는 두가지 컨셉으로 레모나 전 패키지에 반영했고 레모나의 고유컬러인 노란색과 빨간색의 변형에 감성과 재미적 요소를 더했다.
특히 레모나만의 소녀적 순수함을 간직하며 거기에 더해 패키지 자체에 내 얼굴도 붙일 수 있게 만들어 나만의 레모나 케이스로 활용할 수 있는 재미와 실용성을 더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레모나가 장수브랜드인 만큼 고유의 이미지를 가지고 가면서 새로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려고 노력했다”며 “이번 큰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더 좋은 디자인, 더 좋은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보답하는 레모나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제약 레모나는 레모나의 패키지 디자인 수상을 기념해 레모나 페이스북에서 감사댓글 이벤트를 19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지영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