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붙이는 매니큐어 인코코, ‘봄 네일 컬렉션’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3-10 16:48 KRD2
#인코코 #붙이는 매니큐어 #봄 네일 컬렉션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대표 박화영)는 봄 시즌 신제품으로 ‘스프링 컬렉션’ 9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봄 네일 컬렉션은 사랑스러운 봄 꽃을 표현한 로맨틱 디자인과 모던하고 세련미가 강조된 라인 패턴의 디자인 등 두 가지 콘셉트로 선보인다.

로맨틱한 컨셉의 네일 디자인은 플라워 패턴에 핑크와 블루 컬러가 믹스된 ‘드림가든’, 은은한 꽃 핑크 컬러에 반짝이는 쉬머펄이 가미된 ‘핑크릴리’, 핑크 쉬머펄 베이스에 벚꽃 패턴이 디자인된 ‘체리 블라썸’, 부드러운 코랄 핑크 컬러로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스프링 선라이즈’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NSP통신-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가 봄 시즌 신제품 스프링 컬렉션 9종을 출시했다. (인코코 제공)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가 봄 시즌 신제품 ‘스프링 컬렉션’ 9종을 출시했다. (인코코 제공)

올 시즌 주목 받는 라인 패턴의 네일 디자인도 선보였다. 골드 펄 페이스에 기하학적인 퍼플 라인이 어우러진 ‘피날레’, 화이트 베이스에 시크한 블랙 라인과 세모 패턴이 돋보이는 ‘에코’, 은은한 골드 쉬머펄 베이스에 블랙 트라이앵글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아펙스’, 스킨 컬러에 블랙 라인이 매력적인 ‘프레이루드’, 레드 솔리드 컬러에 블랙 라인이 시크함을 더해주는 ‘포르테’ 등 5종류다.

G03-9894841702

인코코 관계자는 “올 봄은 화사한 플라워나 기하학적인 패턴 등 화려한 네일 디자인이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며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의 인코코 신제품으로 간편하면서도 트렌디한 셀프 네일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프링 컬렉션 가격은 7900원~1만900원대로 인코코 코엑스몰점 및 전국 주요 백화점 내 인코코 매장,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인코코는 100% 네일 폴리시를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로 선보인 세계 유일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다. 국내에는 350여개의 네일 디자인 제품 및 액세서리(리무버, 네일 팩 등)를 국내 약 50 곳에서 선보이고 있다.

NSP통신/NSP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