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복현 “기준금리 인하됐지만 관리 기조 확고히 유지”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는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3월 브랜드 세일’에 참가해 전제품 20% 할인판매 한다고 밝혔다.
뉴트로지나가 참여하는 이번 ‘올리브영 3월 브랜드 세일’은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가장 큰 규모의 세일로 뉴트로지나의 바디케어, 클렌징, 선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봄맞이 세일 행사이다.
특히 뉴트로지나가 바디케어 강자 브랜드인 만큼 노르웨이젼 포뮬러 바디로션, 핸드크림, 립밤 등 보습 제품부터 클렌징 폼과 오일 등 베스트셀러 클렌징 제품까지 현재 올리브영에서 판매중인 뉴트로지나 전제품이 행사 품목에 포함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회사측은 "이번 세일 기간 동안 구입을 서둘러야 할 올리브영 추천제품은 인기 바디케어 라인 노르딕 베리의 신제품 비타민 로션 ‘뉴트로지나 노르딕 베리 바디로션’으로 촉촉한 보습감은 물론 산뜻한 발림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뉴트로지나만의 보습 포뮬러 노르웨이젼 포뮬러와 비타민 C, E 및 영양성분이 풍부한 노르딕 베리 성분이 함유돼 오랜 시간 촉촉하고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비타민 바디 보습제품이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