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업계기상도
한투증권 ‘맑음’, IMA 상품 출시·KB증권 ‘맑음’, IB부문에 강진두 부사장 추천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가 20일 올 한 해 현장 곳곳을 발로 뛰며 생생한 소식을 전한 ‘2025 블로그기자단과 시정소식지 리포터 해단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해단식은 지난 1년간 기자단과 리포터들이 일궈낸 소중한 활동 성과를 되돌아보고 열정적으로 참여한 이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시장 인사 ▲우수 활동자 표창 ▲기념 촬영 ▲활동 성과 공유 및 소통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성과 공유시간에는 기자단과 리포터가 제작한 주요 콘텐츠들을 감상하며 지난 1년간의 홍보 발자취를 돌아봤다.
참석자들은 서로의 열정과 노고가 담긴 결과물을 지켜보며 진심 어린 격려와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블로그기자단은 올 한 해 동안 280여 건의 콘텐츠를 제작, 블로그와 유튜브에 소개했다.
시정소식지 리포터는 ‘열린시정 열린군산’에 60여 건의 기사를 게시해 시정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널리 알리는 소통 창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강임준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남다른 열정으로 시정 현장 곳곳을 누비며 소통해주신 블로그기자단과 시정소식지 리포터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군산을 향한 변함없는 애정으로 군산시의 변화와 도약을 응원해 주시는 동반자가 되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