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윌스기념병원, 심장내과 전문의 이지혁 원장 영입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3-10-26 19:20 KRX7
#수원시척추병원 #수원시심장내과 #수원심혈관질환
NSP통신-심장내과 전문의 이지혁 원장. (사진 = 윌스기념병원 수원)
심장내과 전문의 이지혁 원장. (사진 = 윌스기념병원 수원)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토마스의료재단 윌스기념병원(병원장 이동근)이 생명과 직결되는 심혈관질환의 정확한 진단과 신속한 처지를 위해 관상동맥 및 심장질환 전문의 이지혁 원장을 추가 영입했다.

다음달 1일부터 진료를 시작하는 이 원장은 부산대학교 의과대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원에서 의학 석사 및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연세대학교 용인세브란스병원 심장내과 교수 등을 역임하며 심장 치료에 대한 풍부한 임상경험을 쌓았으며 대한내과학회, 대한심장학회, 대한심혈관중재학회, 한국심초음파학회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 원장은 심부전, 심근경색, 부정맥, 고혈압, 고지혈증 등의 심혈관질환과 선행질환, 심장판막질환을 전문적으로 진료하고 심장초음파와 심혈관중재시술 등으로 심장질환의 적극적인 예방과 치료를 담당하게 된다.

G03-9894841702

또 심·뇌·혈관센터에서 다학제 협진을 통한 최적의 맞춤형 치료계획을 수립해 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예정이다.

이지혁 원장은 “심혈관 질환은 우리나라에서 암에 이어 사망원인 2위를 차지할 정도로 흔하게 발생하기 때문에 나이에 상관없이 예방이 가장 중요하다”며 “정확한 검사와 효율적인 치료로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동근 윌스기념병원 병원장은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한 이지혁 원장의 영입으로 2명의 심장내과 전문의와 응급실을 연계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고 이로써 심·뇌·혈관센터의 의료전문성이 한층 더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윌스기념병원은 경기남부지역 거점 종합병원으로서 지역주민의 건강을 위해 신속한 치료와 24시간 응급 대응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