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용인문화재단, 온 가족 뮤지컬 ‘수상한 외갓집’ 선보여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3-02-24 19:10 KRD7
#용인문화재단 #수상한외갓집 #용인문화예술원 #노는뮤지컬 #서울아시테지겨울축제

용인문화예술원 마루홀, 집지킴이신들과 펼치는 하룻밤 대소동

NSP통신-수상한 외갓집 포스터. (용인문화재단)
수상한 외갓집 포스터. (용인문화재단)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3월 11일, 12일 이틀에 걸쳐 용인문화예술원 마루홀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뮤지컬 ‘수상한 외갓집’을 선보인다.

‘노는 뮤지컬’이라는 콘셉트 아래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고 있는 ‘문화예술협동조합 아이야’가 제작한 ‘수상한 외갓집’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창작 국악 뮤지컬로 국내 대표 어린이 청소년 예술공연 축제인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 ‘김해 국제 아동극 페스티벌’에서도 공식 초청작으로 성황리에 공연된 작품이다.

방학기간 시골 외갓집에 내려가게 된 사고뭉치 두 남매가 잠시 외출하신 외할머니 대신 집을 지키게 되면서 벌어진 내용으로 8명의 집지킴이신들(삼신, 성주신, 조왕신, 문신, 청룡신, 용왕신, 토주신, 측신)과의 하룻밤 대소동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특히 타악과 해금 연주의 조화로 익숙하고 흥겨운 우리 가락을 통해 시골집의 옛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하여 할머니부터 할아버지, 엄마와 아빠까지 3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NSP통신-수상한 외갓집 공연 모습. (용인문화재단)
수상한 외갓집 공연 모습. (용인문화재단)

이번 공연은 36개월 이상 관람가로 티켓가 전석 1만5000원이며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전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G03-9894841702

용인문화재단 관계자는 “용인문화예술원 마루홀의 2023년 기획공연 시리즈 시작을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밝고 유쾌한 뮤지컬로 선보이게 되어 뜻깊다”며 “이번 공연을 통해 일상에 지친 시민들에게 가족과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