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안성시, 국무총리기 전국정구대회 단체전 준우승 쾌거

NSP통신, 배민구 기자, 2019-06-25 15:24 KRD7
#안성시 #안성시청정구선수단 #이현정 #연혜인 #김연화

이현정 개인단식 금메달, 연혜인·김연화 개인복식 동메달

NSP통신-제55회 국무총리기 전국정구대회서 단체전 준우승을 차지한 안성시청 정구선수단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안성시)
제55회 국무총리기 전국정구대회서 단체전 준우승을 차지한 안성시청 정구선수단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안성시)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경기 안성시 직장운동경기부가 지난 18일부터 23일까지 6일간 충북 음성에서 열린 제55회 국무총리기 전국정구대회에서 단체전 2위로 준우승을 차지했다.

또 개인단식에서 이현정 선수가 금메달을, 개인복식에서 연혜인-김연화 조가 동메달을 획득했다.

곽필근 감독은 “팀의 지휘봉을 잡은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선수들이 하나가 돼 잘 따라줘서 좋은 성과를 이룬 것 같다”며 “다음달 8일부터 안성시에서 열리는 코리아컵 국제정구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둬 안성시 정구의 높은 위상을 다시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특히 이현정 선수는 지난 창녕 실업연맹대회 개인단식 1위에 이어 이번 대회에서도 개인단식 1위를 차지했다.

이 선수는 “평소 지도받고 훈련한 대로 최선을 다했기에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모든 것이 안성시의 아낌없는 지원과 곽필근 감독님, 박경태 코치님, 팀 선배님들의 세심한 지도와 조언 덕분”이라고 우승소감을 전했다.

NSP통신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