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웨딩 전문 업체 ‘웨딩쿨’과 손잡고 혼수예물 할인 이벤트를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웨딩쿨’은 지난달 23일부터 24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웨딩 박람회’에 참여해 이틀 동안 약 1800여명의 예비 부부들에게 웨딩 컨설팅을 진행한 지역 토종 웨딩 업체다.
지난 2월 롯데백화점 대구점 7층 문화홀에서 ‘웨딩 박람회’를 함께 진행한데 이어 올해 두번째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오는15일까지 웨딩쿨 고객과 함께하는 ‘준보석 다이아 할인전’을 진행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웨딩쿨’ 플레너 고객이 혼수예물을 쇼핑하기 위해 사전 방문 신청을 하면 ‘VIP라운지’와 ‘발렛 파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쇼핑 편의를 위해 준보석 코너뿐 만 아니라 각 층별로 웨딩 상품 전문가가 상시 대기해 다양한 혼수 제품을 비교하며 구매 할 수 있는 쇼핑 가이드 서비스도 제공한다.
방문 신청과 웨딩맴버쉽 관련 문의사항은 대구점 2층 웨딩센터로 직접 방문 하거나, 전화로 가능하다.
먼저, 대구점 지하1층 준보석 전문 ‘골든듀’에서는 오는 8일까지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30% 상당의 골든듀 제품을 증정하는 ‘30% 더드림’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 '스테트 1부 커플링(S/M, 258만원)' 구매 시 '모닝듀 1부 목걸이(77만4천원)'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대구점 지하1층 몰리즈, 헤라몬드 등 대구점 유명 준보석 브랜드가 참여하고, 최고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다이아(DIA) 대전’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몰리즈’와 ‘가네시’는 진주·유색 제품 등 인기 제품을 각각 40%, ‘헤라몬드’는 아디에스 제품을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웨딩맴버스 가입 후 당일 구매 고객께 ‘러쉬’ 입욕제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가구 단일브랜드에서 100만원에서 1000만원이상 구매 시 7.5%상당 롯데상품권을, 행사 기간 내 매주 주말마다 가전·시계·주얼리 매장에서 100만원이상 구매 시 5% 상당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홍진호 영업총괄매니저는 “최근 웨딩센터를 통해 관련 프로모션에 대해 문의하는 예비 신혼 고객이 늘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지역 웨딩 업체와 상생행사를 통해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결혼을 앞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