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영숙 장수군수 후보 "군민에게 진 마음의 빚 행복 장수로 보답하겠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8-06-08 17:02 KRD7
#이영숙 후보 #장수군 #LH아파트 #사곡 양돈단지 #유세
NSP통신-이영숙 장수군수 후보
이영숙 장수군수 후보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이영숙 장수군수 후보가 8일 장계장날 유세에서 “남편 최용득 군수가 군민의 믿음에 다 보답하지 못해 군민들에게 마음의 빚이 있다”며 “최 군수가 다 못한 일 채우고 더 발전된 장수를 만들어 군민들의 은혜에 보답하는 군수가 되겠다”고 호소했다.

이 후보는"최용득 군수는 재임기간 부정부패에 한 번도 연루된 적이 없다"며". 역대 어느 군수보다 중앙 예산을 많이 가져오는 놀라운 성과를 보였다. 다만 최용득 군수가 몸이 아파서 역량을 다 발휘 못한 아쉬움이 있다. 부부가 가슴 한켠에 담고 있는 마음의 빚 다 털어내기 위해 부자장수를 일궈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또"40년 동안 직접 농사를 짓고 경영하면서 지역주민들과 함께 동고동락해왔다. 그 누구보다 군민의 삶과 농민의 고충을 가장 잘 아는 1등 후보라고 자부한다”며 “가장 많이 소통하고, 군민의 아픔을 가장 잘 어루만져 줄 발로 뛰는 장수군민의 현장 해결사 이영숙이 부자 장수, 행복한 장수를 위해 힘차게 뛰겠다”고 강조했다.

G03-9894841702

이 후보는 장계지역 맞춤형 공약으로 △분양가가 저렴한 LH아파트 유치 △사곡 양돈단지 이전 △구 KBS부지에 복합문화센터 건립 등을 약속했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